마케팅센터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상담신청 카카오스토리
장점 1. 타겟팅 가능한 광고 (연령, 성별, 지역 등)
2. 구매력 있는 회원들이 많은 SNS (30, 40대 여성)
3. 광고주 필요에 따른 랜딩연결 (홈페이지, 앱설치, 옐로아이디, 스토리채널)
광고형태 1. 웹사이트 (홈페이지 유입, 이벤트 랜딩 페이지 유입) 목적 : 매출상승, 회원가입, 프로모션 홍보, DB 수집
2. 앱설치 화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목적 : 앱 설치
3. 플러스친구 친구 추가 화면 목적 :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4 스토리 채널 홈 화면 목적 : 상업적 커뮤니티 활성화
과금방식 광고 클릭 시, 선 충전 금액에서 클릭당 비용이 차감 되는 방식
클릭당 비용은 입찰제로 설정되며, 동일 타겟 간 경쟁

■ SNSForm 광고집행 사례

□ 카카오스토리 채널명 : 모르면손해 (https://story.kakao.com/ch/knowknow)

광고 집행비 : 5,700만원

카카오스토리 샘플이미지

□ 카카오스토리 채널명 : 엔마리 (https://story.kakao.com/ch/andmari)

광고 집행비 : 450만원
광고 후 매출 : 500만원(1개월)

카카오스토리 샘플이미지

■ 광고비 얼마나 사용해야 하나요?

카카오스토리 채널은 초기에 일정금액 이상의 광고비 투자하여 소식받기 및 인지도가 올라가야 상품판매에 효과적입니다.
광고비는 카카오스토리 채널 컨셉 및 상품군, 매출규모, 마케팅 예산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담 신청 시 SNSForm [매출증가 전문가]가 사업자님들의 현 상황, 고충 등을 충분히 상담하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 SNSForm은 과도한 광고비 집행을 권유하지 않으며 사업자의 입장에서 판매상품군 및 상황에 따라 적절한 광고 제휴사를 연결시켜 드립니다.
  • 매출증가를 위해 광고를 고민 중 이시라면 무료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SNSForm 광고 제휴사에게 사업자님의 의견을 충실히 전달하여 매출증가를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광고비 집행 순서